건너뛰기 메뉴



칭찬해요

  • 글 작성 시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폭력성 & 저속한 내용의 글 및 선전 & 광고 등 상업적인 내용,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을 게시할 경우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한 영상, 문자, 음향 등을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답변준비】  너무 좋았던 추억!

등록일자
2021년 12월 17일 15시 49분 21초
조회
470
작성자
장**

청소년진로체험은 조금은 막연하고 뻔할수 있다는 생각으로 수련관 프로그램을 보다가 평소에 영상매체를 통해서 특수분장한 모습은 많이 봤지만 실제로 접해보기는 힘든 특수분장사 온라인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비대면 온라인 수업이 활성화가 되었다지만 아이들이 집중하기 힘들어 하는데 특수분장 체험키트를 활용하여 체험도 하면서 진행하는 수업이라 그런지 지루하지 않게 끝까지 집중력있게 참여했습니다. 엄청 신기해하면서 특수분장사라는 직업을 알게되서 너무 좋았다고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참여한지는 한참 지났지만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활동을 통해 청소년진로체험활동의 기초적인 부분을 습득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신 수련관에 감사하고 프로그램을 기획한 담당자분께도 너무 감사드려요.

체험키트 받으러 갔을때 참여하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기대할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