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마술로 알아가는 청소년' 성공리 개최 (미디어투데이 외 10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2년 5월 12일 17시 36분 14초
조회
282

제목을 입력하세요.png


[미디어투데이=안정태 기자]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신재옥)은 7일 구리시청소년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청소년을 위한 공연형 교육 '마술로 알아가는 청소년'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마술로 알아가는 청소년'은 청소년 인권을 주제로 다룬 마술쇼로 미리내마술극단 마술사들의 재치있고 신기한 마술들로 청소년들이 인권이라는 주제에 좀 더 쉽게 다가가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공연 후반부에는 화려한 마술 공연으로 즐거움을 제공했다.

관객들은 눈길을 사로잡는 마술쇼로 인해 기억에 남는 주말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신재옥 대표이사는 “공연관람을 위해 참석해주신 구리시 청소년 및 가족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 진행될 청소년의 달 행사들이 청소년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기회의 장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5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내용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알림마당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1. PNG 파일 제목을 입력하세요.png [ Size : 1.31MB , Down : 110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