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가을 저녁 힐링의 시간 ‘청소년 힐링음악회’개최 (일간투데이외 11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2년 9월 28일 10시 29분 50초
조회
244

 

널리 알려진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영화와 애니메이션 OST 등으로 선곡 목록 구성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 갈매동 갈매광장에서 「2022 이동형청소년수련관-청소년 힐링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구리시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 갈매동 갈매광장에서 「2022 이동형청소년수련관-청소년 힐링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구리시

[일간투데이 김영배 기자] 구리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백경현) 구리시청소년수련관(관장 추은아, 이하‘수련관’)은 오는 30일 갈매동 갈매광장에서 「2022 이동형청소년수련관-청소년 힐링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힐링음악회’ 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연주자로 구성된 현악 4중주 공연으로,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영화와 애니메이션 OST 등으로 선곡 목록을 구성해 어느 연주회와는 달리 큰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음악가에 대한 호기심 충족과 음악 관련 진로이야기를 통해 음악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학업 스트레스에 쌓인 청소년들에게 합창 및 음악연주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경현 이사장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청소년 및 시민 여러분들이 가을 저녁 힐링의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겁고 행복한 문화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일간투데이(http://www.dtoday.co.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