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사무국 구리시청소년재단,'사랑의 물품 나눔활동 캠페인' 사회공헌활동 추진(기호일보 외 19곳)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3년 4월 11일 17시 1분 41초
조회
114

사랑의 물품 나눔활동 캠페인.JPG


구리시청소년재단은 오는 17일부터 10일간 굿윌스토어 구리점과 협력해 재단 임직원 및 구리시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물품, 나눔활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굿윌스토어는 개인과 기업에서 중고 물품이나 새 상품을 기증받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존 자원의 재사용을 통해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이다.

의류·잡화·생활 및 문화용품·건강·미용용품 등 기부된 물품은 장애인 근로자의 선별작업과 재포장 작업을 통해 매장에서 재판매된다. 

판매수익은 장애인 근로자의 급여로 지급되어 장애인의 자립과 일자리 창출에 도움을 주게된다.

사랑의 물품 나눔활동 켐페인을 통해 물품을 기증하고 싶은 사람은 구리시청소년재단 수련관 1층에서 물품기증과 함께 성명, 전화번호 등을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청소년재단[☎031-553-7105(내선14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ESG활동으로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자원의 재순환을 통한 환경보호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 

  1. JPG 파일 사랑의 물품 나눔활동 캠페인.JPG [ Size : 123.37KB , Down : 11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