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재단-구리경찰서,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 실현을 위한 협약(경인매일 외16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2년 5월 13일 15시 28분 56초
조회
284

구리시청소년재단, 구리경찰서업무협약식.jpg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청소년재단은 10일(화) 구리경찰서와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 실현을 위한 협약」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신재옥 대표이사를 비롯해 구리경찰서 정한규 경찰서장,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 한지인 학생 등 관계자 13명 참석했다.

협약식과 함께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 위촉장 수여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청소년정책자문단 및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의 활성화를 위한 협력과 청소년의 정책건의에 관한 내용을 정책 수립에 반영하기 위한 협력으로 진행했다.

청소년 활동에 필요한 시설, 자료 공유 및 기타 공동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청소년정책자문단 대표 청소년 한지인 학생은 “안전한 구리시를 위해 청소년문제와 대처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정책자문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구리경찰서 정한규 경찰서장은 “구리시를 위한 청소년정책자문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정책안이 실제로 반영되어 청소년의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신재옥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청소년정책자문단과 청소년자치기구 운영이 활성화시켜, 청소년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청소년이 행복한 구리시를 위한 소중한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www.kmaeil.com) 

  1. JPG 파일 구리시청소년재단, 구리경찰서업무협약식.jpg [ Size : 3.37MB , Down : 118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