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재단, 2021년 문화창작교실 운영 -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 프로그램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2년 1월 3일 17시 6분 30초
조회
284

▲ 구리시청소년재단 비대면 프로그램 활동 모습(사진제공=구리시청소년재단)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승남)은 2021년 문화창작교실 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이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변화에 위축되지 않고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비대면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구리시 청소년들에게 많은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문화창작교실은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실시간 온라인 수업 진행으로 가죽공예, 캘리그라피 체험, 조향체험, 우드공예, 마카롱 만들기, 드림캐쳐 만들기, 팝아트 만들기, 일회용품 줄이기 등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청소년들에게 공예활동 및 창작활동, 자기개발활동, 환경보존활동, 진로탐색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안승남 이사장은 “2022년에도 다채로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취향에 맞는 진로에 대한 지식을 넓혀가고 더 나아가 문화창작교실이 행복한 청소년의 기초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와 관련하여 구리시청소년재단 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역동적인 청소년들의 모습을 보길 바란다“ 라는 마음을 전했다.

 

2022년 문화창작교실은 더욱더 특성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https://breaknews.com/861003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