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 글 작성 시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폭력성 & 저속한 내용의 글 및 선전 & 광고 등 상업적인 내용,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을 게시할 경우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한 영상, 문자, 음향 등을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셔틀버스 운행 재개 요청합니다.

등록일자
2022년 11월 5일 10시 17분 22초
조회
233
작성자
서**

셔틀버스를 운행 재개를 요청합니다. 

수련관 근처 아이들만 도보로 이용 가능한 곳이고 위치상 구리역과 인접하여 차량 통행도 많아 아이들이 혼자 다니기엔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않은 사람들은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많고 엄마, 아빠가 직장을 다니는 있는 아이들은 더더욱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셔틀버스 운행 재개 요청합니다. 


답변

답변 : 셔틀버스 운행 재개 요청합니다.

담당부서
담당자
관리자
연락처
010-0000-0000
등록일자
2022-11-08

● 안녕하십니까! 저희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점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답변내용) 수련관은 2020년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였으나 이용인원 저조 및 잦은 고장 등으로 부득이하게 셔틀버스 운영이 폐지된 상태입니다.

현재 수련관은 청소년 대상 위주의 프로그램 진행하여 성인 프로그램을  최소화 하였기에 이전보다 셔틀버스 이용 수요가 더욱 감소 될 것으로 예상되어 재운행 추진은 어려운 실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031-553-710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