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 글 작성 시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폭력성 & 저속한 내용의 글 및 선전 & 광고 등 상업적인 내용,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을 게시할 경우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한 영상, 문자, 음향 등을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수영장 이용 시 샤워(머리감기) 공지 요청

등록일자
2022년 8월 12일 10시 2분 9초
조회
738
작성자
김**

탈의실과 샤워실 곳곳에 샤워 후 수영복 착용이라는 안내가 붙어는 있지만


수영장 이용 시 입장 전 샤워(비누칠)를 하지 않는 회원, 특히 머리를 감지 않고 입장하는 회원들이 많습니다.


특히 월초에는 탈의실에서 수영복을 착용하고 들어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시설이고, 개인의 안내, 프린트 부착으로는 한계가 있는 부분이니 


수련관 측에서 홈페이지 게시나 문자 공지 같은 방법으로 안내와 공지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답변 : 수영장 이용 시 샤워(머리감기) 공지 요청

담당부서
청소년교육팀
담당자
관리자
연락처
010-0000-0000
등록일자
2022-08-25

○ 안녕하십니까! 저희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점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깨끗한 수질유지를 위하여 수영장 입장 전에 반드시 샤워 후 수영복 착용 바랍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홈페이지 수영 강좌 안내에 추가 삽입하고 매월 신규회원 대상 문자 홍보를 통해 개선될 수 있도록 진행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031-553-710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