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 글 작성 시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폭력성 & 저속한 내용의 글 및 선전 & 광고 등 상업적인 내용,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을 게시할 경우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한 영상, 문자, 음향 등을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수영 접수 순위 조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등록일자
2022년 12월 22일 9시 44분 57초
조회
297
작성자
이**

청소년을 위한 재단이기에 청소년이 1순위 인 건 이해를 합니다.

관내 시민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주는 것은 좋은 취지이지만

초급반 같은 경우 강습을 길어야 2개월 해서 겨우 발차기 하고 접수를 못하면 다시 쉬었다가 접수를 겨우 해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어려움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1순위 청소년 2순위 기존회원들한테 우선권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답변 : 수영 접수 순위 조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담당부서
청소년교육팀
담당자
관리자
연락처
010-0000-0000
등록일자
2022-12-26

○ 안녕하십니까! 저희 구리시청소년수련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점에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답변내용) 수련관은 다수의 회원에게 균등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순차적으로 강좌(운동)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설치·운영조례가 개정되어 순위별(1순위~5순위)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나 질의주신 내용과 같이 연속적으로 운동(초급수영)을 접하기 어려운 점과 우선순위 접수 관련 민원에 대한 방안을 적극 검토 중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031-553-710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