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고객의소리

  • 글 작성 시 특정인 또는 단체 등에 대한 비방, 폭력성 & 저속한 내용의 글 및 선전 & 광고 등 상업적인 내용,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을 게시할 경우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음란한 영상, 문자, 음향 등을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셔틀버스 운행 재개 문의

등록일자
2022년 5월 19일 16시 36분 40초
조회
206
작성자
김**

안녕하세요.

항상 유익한 강좌 개설해 주시고,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소년 수련관에서 아이들 강좌가 다양하게 진행됨에 따라

아이들 등하원시 데려다 주고, 데리고 와야하기 때문에 셔틀버스 또는 차량을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청소년수련관 주차공간이 너무 협소하여 주차가 불가한 경우가 대다수 이며,

마을버스가 지나다니는 도로이기에 잠시 정차하는 부분에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하여, 셔틀버스가 코로나 이전과 같이 운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월부터는 청소년수련관 강좌도

코로나 이전과 동일하게 까지는 아니지만, 정상화 하기위해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정상화 준비를 위해 셔틀버스 운행 재개여부도 적극 검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셔틀버스 운행 재개가 아직까지 코로나 시국이여서 어려울 경우,

뒷편 구.등기소 주차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행정처리에 도움을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답변 : 셔틀버스 운행 재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관리자
연락처
010-0000-0000
등록일자
2022-05-24

안녕하세요 구리시청소년수련관 운영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은 2020년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였으나이용인원 저조 등으로 부득이하게 운행을 중단한 사항으로 

현재 청소년 위주의 프로그램 진행과 성인 프로그램의 최소 운영으로 이전보다 셔틀버스 수요가 더욱 감소가 예상되어 재운행 추진은 어려운 실정입니다. 


현재 수련관 지하 주차장 이용 문제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사과드리며 주차 이용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자 

2022년 5월 16일부터 직원 주차 5부제를 시행 및 수련관 마당에 아이들 픽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으니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31-553-7101 혹은 710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