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구리시청소년수련관, 5월 원데이클래스‘미니꽃다발 만들기’(케이에스피뉴스 외 7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2년 5월 10일 15시 30분 36초
조회
280

구리시청소년수련관, 5월 원데이클래스‘미니꽃다발 만들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향기가득 사랑가득


5월 미니꽃다발 만들기.jpg
[케이에스피뉴스=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구리시청소년재단은 5월 '원데이클래스 즐기러GoGo –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 프로그램인 ‘미니꽃다발 만들기’를 구리시청소년수련관과 갈매행정복지센터에서 2원으로 운영한다.

'원데이클래스 즐기러GoGo – 나만의 아이템 만들기'는 청소년 참여형 특성화 강좌를 통해 청소년의 취향을 발견하고 진로체험 및 자기개발 기회를 마련하며, 개성 넘치고 창의적인 아이템 제작을 통해 성취감과 만족감 제공하기 위해 구리시청소년재단에서 매월 운영하는 사업이다.

5월 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 스스로 비누 꽃을 이용하여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기념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미니 꽃다발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리청소년재단 안승남 이사장은 “비누꽃을 예쁘게 만들어 가정의 달,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평소의 감사한 분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구리, 갈매지역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지역 청소년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 JPG 파일 5월 미니꽃다발 만들기.jpg [ Size : 1013.83KB , Down : 12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