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3월 원데이클래스 '커피박 식물 화분 만들기' 운영 성료(비전21뉴스 외 2곳)

작성자
박진한
등록일자
2024년 4월 8일 18시 2분 11초
조회
224

[뉴스피크]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친환경 업싸이클링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3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커피박 식물 화분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리시 관내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청소년들은 미래를 위한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배우고 커피 찌꺼기를 이용한 친환경 커피박 화분에 ‘문샤인 식물’을 심고 여러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이번 원데이클래스 활동 경험을 또래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고 4월에 진행 예정인 모스캔버스 액자 만들기도 무척 기대되며 꼭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지구의 내일을 위한 환경보호를 지속적으로 실천 해주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환경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뉴스피크(http://www.newspeak.kr)

홈페이지.JPG

  1. JPG 파일 홈페이지.JPG [ Size : 132.29KB , Down : 33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