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3월 원데이클래스 '커피박 식물 화분 만들기' 운영(비전21뉴스 외 2곳)

작성자
박진한
등록일자
2024년 3월 29일 16시 6분 9초
조회
70

보도자료1.JPG 

(비전21뉴스)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사용한 커피 가루를 활용해 나만의 친환경 화분을 만드는 문화창작교실 ‘커피박 식물 화분 만들기’를 오는 3월 29일에 운영한다.

 

참여 대상은 구리시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1학년 ~ 중학교 1학년 청소년(15명)이며, 신청 방법은 오는 3월 27일까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같은 재료지만 자신의 개성을 뽐내며 다양한 디자인의 화분을 만들 수 있으며, 생활 속에서 버려지거나 사용하지 않는 것을 재사용해 새로운 가치를 더한 제품으로 다시 생산하는 ‘업사이클링’을 이해하고 실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경현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창의력을 키우고,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 JPG 파일 보도자료1.JPG [ Size : 94.18KB , Down : 3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