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부모님과 김장 담가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원데이 클래스 운영(여성신문 외 17곳)

작성자
김윤지
등록일자
2023년 11월 10일 10시 12분 8초
조회
144

김장체험홍보물.jpg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1일 갈매동 복합청사 6층 대강당에서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하는 찾아가는 청소년수련관 원데이 클래스 ‘우리집 김장은 내가 직접 리턴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사의 설명에 따라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배추김치와 사과, 배를 활용한 과일깍두기 등 2가지의 김장을 체험한다.

프로그램 참여 대상은 갈매동에 거주하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또는 동연령 청소년이며, 프로그램 신청은 11월 9일까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활동프로그램 신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전통 음식문화에 대한 이해와 김치의 우수성을 알고, 김치에 대한 친숙함이 향상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홈페이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하거나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031-553-7101/내선1)에 전화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여성신문(http://www.womennews.co.kr) 

  1. JPG 파일 김장체험홍보물.jpg [ Size : 1.04MB , Down : 91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