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보도자료

청소년수련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6월 원데이클래스 '니트레터링 만들기' 운영(서울뉴스통신 외 6곳)

작성자
박진한
등록일자
2024년 6월 7일 16시 30분 55초
조회
86

니트레터링 보도자료.JPG


구리 = 서울뉴스통신】 성은숙 기자 =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청소년수련관은 환경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6월 22일 빛소어린이작은도서관과 6월 26일 수련관 3층 멀티룸에서 니트와 실 등을 활용한 ‘니트레터링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니트레터링 만들기는 니팅(Nitting)과 레터링(Lettering)의 결합으로, 환경보호 메시지를 담은 창의적인 ‘벽에 거는 장식품(월행잉, wall hanging)’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대상은 구리 관내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며, 신청 방법은 오는 6월 12일까지 재단 홈페이지 또는 유선(내선134)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은 니트, 실, 장식용 재료 등을 활용해 만들고, 특별한 사람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전달해 보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환경보호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건전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네이버 밴드,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서울뉴스통신(http://www.snakorea.com) 

  1. JPG 파일 니트레터링 보도자료.JPG [ Size : 150.28KB , Down : 26 ] 미리보기 다운로드

목록보기